
- 회지에는 봄, 여름, 가을, 겨울 총 4호, 1년간 접수된 모든 작품이 수록됩니다. 사이즈는 신국판(재단사이즈 152*225)으로 예정하고 있습니다.
- 횟수와 분야에 상관 없이 한 번이라도 계간 성홍에 참여하시면 자동으로 회지 수령 대상에 포함됩니다.
- 출판 전 접수 양식에 남겨주신 연락 수단을 통해 수령 여부와 주소 등을 접수받습니다. 공지된 기간 내에 답장을 회신해주시지 않는 경우 작품은 수록되나 회지의 수령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 애정의 변심으로 인해 회지를 타인에게 양도할 경우, 지인에게 무상으로 양도하거나 트위터 내 RT추첨 등의 이벤트를 통해 양도하는 것은 가능하나 참여진 각각의 저작권에 의해 판매를 비롯하여 물질적인 대가가 오가는 거래성 양도는 불가능합니다.
- 독자 분들의 경우, 회지 제작 확정 시 RT 이벤트나 리뷰 이벤트 등을 통해 출간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참여진 각각의 저작권에 의한 수익 분배 문제 관련으로 판매는 하지 않을 계획입니다. 다양한 방법으로 더 많은 분들께 나누어드리기 위해 열심히 고민하는 편집팀이 되겠습니다.
- 회지 내부에 전문 pdf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한 QR코드를 수록할 예정입니다. 때문에 캡쳐나 스캔, 파일 별도 업로드 등의 작품 내용 재배포를 엄금합니다. 회지가 없더라도 사이트가 항상 운영될 예정이니 회지를 수령하지 못하시는 경우 본 사이트에서 즐겨주시기 바랍니다.
- 계간 성홍 편집진은 회지 출간을 비롯한 어떠한 사유더라도 참여진과 독자분들께 금전을 요구하지 않습니다.
